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분당) 하나퍼니처 갤러리 붙박이장 절단 이전 설치 시공 ...

축소이전설치

by 허팀장의붙박이장이야기 2011. 12. 16. 01:39

본문

 

이전 설치 해드려야할 하나 퍼니처 갤러리 붙박이장  입니다..도어의 모습은 손잡이까지  한샘 제품과  거의 같습니다...

 유명 브랜드를 쫓아 가는  준브랜드  입장이라    잘나가는 모델들은  금방 사제 시장에서 접할수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은 저렴 할수 있겠죠!!!

 

한쪽문이  경첩 체결 부위가   헐거워져 제대로 고정이  되지 않아  도어 개페시  부딪힘이 있습니다. 몇번의  이전 설치를 하셨던 터라  생길수 있는 일이지만   처음 설치 부터  이전 설치 까지  한사람이  한다면   처음 설치부터  이전 설치시의 문제까지 생각하고  시공을 하겠지요. 지금의 문제는  도어나 측판의 피스를  풀러  체결력이 약한 예입니다.  전문가라면  몸통이나  도어의 경첩은  손대지 않고   분리 하는데   이전 설치시  이부분을 보면  전문성이 있는 분인지   그렇지 않은지 작게 남아 판단할수 있는 기준이 되겠습니다...

 

 

몸통 부위에 여러군데  구멍 자국이 보이시죠?  저부분은 여러군데  자국이 보이면 안되고  경첩이 체결 되어 있어야 합니다... 벌써  풀르면 안되는 부분을 몇차례  풀렀다는 얘기죠..  반복할수록   체결력은  약해집니다.

 

도어와 상부 써라운딩 분리후 몸통   분해를 합니다...

 

 

 이전 설치 해야할 자리입니다..  이전집이 12자 였고  지금의 집은 10.5자라고    크기가 작아 절단  시공을 해야하는 상황을 미리 상담한후라   현장 도착후  사이즈 확인을 해보니 10.5자가 안되었습니다..10.5자라하면  900장이 네통중에  한통만  반을 줄이면  450 도어 7개가 깔끔히 들어갈수 있는 자리인데 ..그렇게 작업 해드릴려고  하였는데  사이즈가  더작아  조금은 당황 하였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깔끔한 마감이 되지 않는 상황을 고객님께  설명 드렸더니  굳이 도어까지  설치를 안해도  된다고 하셔서   절단시공한 몸통은 도어 없이  사용 하기로 하였네요..

 

 

제일 중요한 좌대 길이부터  줄입니다....

 

 

좌대 수평후   장조립을 하고   넓이를 줄여야 할  몸통을  절단 작업 합니다...(뒷판)

900넓이 몸통이 350으로 줄었습니다....천판 ,지판 ,중간판 모두 같이 줄여서 조립하여   빈공간에 설치 합니다...

 

 

절단 작업후 모습 입니다...

 

   경첩 부분들이 헐겁고   휨 현상들이 있어  완벽히 도어 조정이  안됩니다..  경첩 자리 피스고정 하는 부분의 구멍이 커서  그자리를 피해 경첩을  달다 보니  높낮이도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사용하는데   도어끼리 부딪히지 않게  최대한 조정한 모습입니다..     

 

허 팀장 010-6202-947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