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RO 집진기 깨진 바퀴 교체 하기...

가구 A·S 사례와 수리 방법

by 허팀장의붙박이장이야기 2011. 10. 22. 00:27

본문

 

 

                   기존 바퀴  입니다.. 몇일전  한개가  깨져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었 습니다..URO  공구는 부속 값이 너무 비싼게 단점 입니다...

                   아무리 물건너 왔다고 해도  말이죠.   생긴 모양이 책상의자  바퀴랑 비슷해 보여   찿아 봤더니  거의 사이즈가 같네요..오~~호~~!!

                   바로  주문....!!!

 

 

                   짜잔~~~ㅎㅎ

                   땟갈도 좋으네요~~

                   우레탄으로  좋은거라는데  일단 좋아 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교체  완료!!!

                   꼭  맞네요..ㅎㅎ

 

허팀장 010-6202-9472

관련글 더보기